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재한 중국인의 한국 뷰티숍 브랜드이미지 인식이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어 능력과 유행 선도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뷰티샵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몰입과 고객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뷰티 샵 서비스 스케이프와 보상서비스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20대 여대생의 스마트 뷰티 서비스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9 .08
외국인들의 현지 한국 프랜차이즈 뷰티서비스의 재이용을 위한 K-Beauty 서비스 품질 강화 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의료 브랜드의 경험디자인 설계를 위한 프레임워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고객경험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고객 경험 측정 전략에 대한 연구 : 서비스디자인 관점에서 측정 방법의 비교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제품의 서비스화 관점의 사용자 경험 평가 지표 개발 - 의류관리기 제품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A Qualitative Study of Designing Customer Experience for Fashion Concept Store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남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뷰티 서비스 디자인 프레임워크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1
국내 카페 브랜드 특화 매장의 브랜드 경험 분석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0 .03
온라인 유통 화장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달을 위한 백화점 화장품 매장 디자인 개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전문 미용실과 일반미용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 가치창출과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6
서비스 유형과 단계별 고객 경험의 변화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9
뷰티프랜차이즈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 만족과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뷰티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브랜드 경험으로 본 라이프스타일 숍 큐레이션 연구- 일본 무인양품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미용실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의 감정적 반응, 추천의도 및 이탈의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5 .08
고객 여정에 따른 브랜드 경험(BX) 분석 및 향상 전략 제안- 노후화된 아웃도어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