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3
2020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패션점포의 품절에 대한 소비자 반응: 심리적 반발심과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온라인쇼핑 플랫폼 소비자 의견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중국 20-30대의 항주와 상해의 온라인 쇼핑 이용 현황 및 쇼핑동기, 쇼핑태도, 쇼핑 만족도의 비교 분석
기초조형학연구
2016 .10
여성의 부정적인 감정에 영향 미치는 제품 요인 연구 - 온라인 쇼핑 리뷰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오프라인과 온라인 유통 매장에서의 쇼핑 행태 -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의 비교 -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O2O 서비스에서 지각된 가치에 따른 소비자 만족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패션제품구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인공지능을 활용한 온라인 패션 쇼핑몰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6
중국 여성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패션소비행동 특징 -20∼30대 신흥중산층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스포츠 콜라보레이션 제품 소비자의 특성 및 소비심리에 따른 시장세분화 전략
체육과학연구
2021 .12
Effects of Experiences in AI and Big Data-based Fashion Shopping Apps on the Consumer’s Emotional Response and Continuance Intention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12
캐릭터를 활용한 효과적인 O4O 모델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0 .12
패션 리테일테크 쇼핑환경에서의 고객경험이 쇼핑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25 .02
2016년 영화 온라인소비자 조사
KOFIC 연구
2017 .05
온라인 생방송 플랫폼 이용 동기와 생방송 특성이 제품만족도와 지속적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의 소비자 인터페이스디자인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온라인 여성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 유발 제품 디자인 요인 연구 - 데이터마이닝 방법을 활용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온라인 쇼핑에 대한 액티브 시니어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이 태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5 .03
두루두루 시장
Extra Archive: 디자인사연구
2023 .02
소비자 제품체험유형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성향에 따른 메인 이미지 메시지 선호유형 - 효과의 위계모형을 기초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