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공정 배달료 추진방안 연구
정책연구
2021 .07
The Role of Public Food Delivery Mobile Applications in the Food Delivery Market: A Game Theory Model
유통과학연구
2024 .04
고령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정부 지원의 효과: 전통시장 공동 배송서비스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12
키워드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전, 후의 소비자, 음식점 점주의 배달앱에 대한 인식변화 연구: ‘배달의민족’을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3 .05
A Study on the Selection Criteria of Delivery Method for Korean Cross-border E-commerce Companies Using AHP (Analytic Hierarchy Process)
무역연구
2018 .01
온라인 음식배달 플랫폼의 배달요금 부과정책이 소비자의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IPA 분석을 활용한 배달앱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연구: 연령대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음식점 점주의 모바일 배달 앱 이용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관광학연구
2021 .01
드론과 로봇을 이용한 배달에 대한 의견 분석: 외식업 점주 대상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24 .06
배달 앱의 신뢰와 지각된 용이성이 지각된 유용성,지각된 가치,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배달 비용 조절효과 -
외식경영연구
2021 .01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배달의 민족 앱 품질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안전하고 편리한 공동주택 택배배송 방안 연구
정책연구
2021 .11
Service Blueprint Development for China’s College Campus Express Delivery based on Grey Relational Analysis and TRIZ
Journal of China Studies
2018 .01
외식 배달앱에서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서 필터링 기준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What Drives Custo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toward Food-Delivery Robot Servic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대학생들의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배달앱 신뢰, 고객만족 및 이용의도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6
COVID-19 상황에서 배달앱 서비스품질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