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설정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인지된 감정,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e-CRM 요인이 배달 서비스 플랫폼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경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3 .03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배송서비스 품질이 온라인 쇼핑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택배서비스품질의 고객만족에 관한 메타분석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3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모바일 배달앱의 정보성과 가격혜택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국내 Delivery O2O외식업 실태와 Delivery O2O외식업 서비스 실태의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서비스품질 상관관계 분석에 관한 연구- O2O Delivery Foodservice 형태의 지각된 위험을 중심으로 -
동북아관광연구
2022 .05
The Effect of Mobile Food Delivery Application Usage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u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1
배달앱을 활용한 전통시장 배송 모형에 관한 실증분석
산경연구논집
2019 .01
배달앱의 사용자경험 요인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E-서비스품질과 소비자 태도 및 만족도 간의 관계: 중국 음식배달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