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방송광고 시장 비대칭 규제의 쟁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0 .11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수평적 규제체계에서 방송콘텐츠 규제의 법적 문제점
언론과법
2017 .12
방송법상 광고규제의 체계정당성에 관한 연구
언론과법
2019 .04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변화하는 미디어 생태계와 방송심의의 방향
원광법학
2021 .01
방송의 내용 규제 개선에 대한 제언
방송문화
2020 .09
방송광고 규제 개선을 위한 입법기준 시론
방송문화
2020 .06
해외 방송규제 체계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개선의 필요성
방송문화
2020 .09
프로그램 내·외 광고와 네거티브(Negative) 규제 중심 방송광고 제도 개선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9 .01
인터넷 개인방송 불법·유해 콘텐츠 규제제도 개선방안
언론과법
2020 .08
방송사업의 인수, 합병과 방송의 공공성 확보 : SKT과 CJ헬로비젼 사례를 중심으로
언론과법
2016 .04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합리적 규제 방안
행정법연구
2021 .03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스마트 미디어 시대 ‘침투성(pervasiveness)’ 개념의 확장 가능성에 대한 검토 : 영국 ASA의 인터넷 개인방송 광고 규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8 .09
인터넷 개인방송 자율규제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플랫폼 및 MCN 사업자의 자율규제 현황분석을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8 .12
헌법상 방송개념과 OTT서비스의 방송법적 규제의 정당성
언론과법
2019 .04
방송산업 활성화를 위한 규제 개선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