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델 및 가설
Ⅳ. 연구모델 및 가설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VID-19 이후 항공사 기업성과 향상을 위한 전략적 인적자원 관리에 관한 연구: 직무만족, 직무역량, 고객 지향성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고객만족과 직무만족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사회복지조직을 중심으로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19 .08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고용불안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1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호텔리어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특1급 호텔 서비스 접점부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4
호텔종사원의 조직공정성 인식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골프장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서비스 조직의 인적자원관리 활동과 재무적 성과 간의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21 .06
항공사 승무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병원 간호사가 지각하는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과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1 .08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일과 생활의 갈등, 직무만족, 직무스트레스,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0 .01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주얼리 제품 판매사원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1
환대산업 종사자의 서비스교육훈련, 직무만족, 감정노동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연구 : 직무만족과 감정노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12
호텔 직원의 개인성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IPA 기법을 활용한 국내 기업 고객관리 분야의 직무분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고객지향성이 직무복잡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효과: 비선형성과 직무자원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호텔조리종사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비행업무만족도가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