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인여성의 자기이미지와 쇼핑성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패션브랜드 멀티채널 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일치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국내아파트 브랜드심볼에 대한 소비자의 감성이미지 구조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자기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 일치가 청바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SNS 텍스트마이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목표 이미지와 브랜드 광고모델의 대중적 이미지 일치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체크 패턴이 소비자의 감성이미지와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이미지와 자연과학적 입증 : 이미지에 의한 지식의 확산 가능성; 갈릴레이와 해리엇의 달 관찰기록을 중심으로
미술사학
2014 .08
TV광고 서사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 이동통신 3사의 TV광고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화장품 광고 속 모델 메이크업의 이미지 유형별 포지셔닝 -크리스찬 디올, 샤넬, 맥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TV 광고에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내러티브의 의미생성 연구 : 박카스, 초코파이, 핫 초코미떼, 구몬학습 광고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3 .06
이미지 분석 모델을 활용한 브랜드 아파트의 실내색채 평가특성 분석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3 .10
상표, 브랜드, 로고이미지 패러디와 지적재산권에 관한 연구 : 상표권과 부정경쟁방지법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브랜드 개성과 의복 속성이 상표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관련성 연구 : 특정 제품군 내 브랜드 포지셔닝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03
패션상품류의 도형상표 등록기준과 유사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색채이미지가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한항공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