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韓) 브랜드 패션 상품 광고를 위한 패션 사진 연구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6 .01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제품과 모델 전형성의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 -청바지 브랜드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SNS 텍스트마이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목표 이미지와 브랜드 광고모델의 대중적 이미지 일치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스마트폰 이용 동기에 따른 패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광고 기획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1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패션 브랜드 마케팅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진브랜드의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감성 연구 - 상품, 상표, 광고 이미지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한국적 패션 디자인의 브랜드화에 관한 연구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6 .01
브랜드 광고에 나타난 바디페인팅 활용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의 광고모델 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제품 유사성에 따른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관련성 연구 : 특정 제품군 내 브랜드 포지셔닝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03
자기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 일치가 청바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유명인 모델없이 브랜드자산 구축에 성공한 화장품광고전략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5
아동 확장 패션브랜드와 모브랜드의 유형에 따른 텍스타일패턴디자인 특성 고찰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