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브랜드 멀티채널 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일치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유명인 모델없이 브랜드자산 구축에 성공한 화장품광고전략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5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의 광고모델 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모바일 의류광고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중첩모델 광고 전략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모델 유형의 광고효과 연구 : 아동을 대상으로 한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Interactive 광고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05
인쇄광고에서 메시지주장의 표현 형태와 광고효과 : 제품유형, 모델유형,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웨딩드레스 광고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구조적 모형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브랜드 광고에 나타난 바디페인팅 활용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An Analysis on Types of Cosmetic Advertisement and Products in the Magazine Advertisement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