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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ume 0509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8 .06
Spring Perfume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4 .05
향수에 표현된 이미지 스케일링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2 .01
샤넬과 크리스티앙 디오르의 향수 이미지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A Study on Consumer Sensibility Factors of Outdoor Products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향기 감성 요인에 향수 제품의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령과 구매 수준 집단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Perfume Consumption Behaviors and Fragrance Sensibility Attitude according to Perfume Involvement Levels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향수 패키지디자인에 나타난 색채 트랜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국내 패션디자인 감성평가 연구방법의 현황과 해외 적용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제품 디자인에 있어서 감정적 반응에 대한 심미적 요소의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8
감성공학기법을 적용한 욕실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9 .12
항균제 및 향료의 마이크로캡슐을 이용한 항균.방향 섬유에 관한 연구(2) 마이크로캡슐의 직물에의 적용-
한국의류학회지
1996 .01
‘감성’의 적용관점에서 본 공간디자인연구의 감성적 연구현황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10
A Study on Characteristic of Sensibility Evaluation Language with Product Coloration Image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1 .10
감성의 시각화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20대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이 향수추구혜택과 향수추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장 폴 고티에의 ‘르 클라시크’, ‘르 말’ 향수에 나타난 포스트모더니즘 특성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2 .01
A STUDY ON HUMAN SENSIBILITY ERGONOMICS IN DESIGN OF MEN'S SUI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잡지에 나타난 남성화장품 광고 분석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5 .01
의복배색의 시각적 감성연구(제1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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