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성들의 향수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2 .06
여고생의 향수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Absolute Eau de Perfum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해외 니치 향수 용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02
여대생의 향수 소비성향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글로벌 니치 향수의 특성과 이미지 연구 - 조말론과 딥티크 향수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20대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이 향수추구혜택과 향수추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미용인이 선호하는 향수의 브랜드와 향조 및 조성 성분 분석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공감각 이론에 의한 시후각 융합에 관한 연상 메커니즘 연구 - 향수 용기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4 .10
은방울꽃 이미지의 향수 개발 연구- 숙명여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뮤게 향기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플로랑 섬유향수 패키지디자인 리뉴얼을 위한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Multidimensional Evaluation of Female Consumer Preferences in Perfume Bottle Design - an integration of the KANO model and analytic hierarchy process -
기초조형학연구
2024 .12
해외 향수 용기 디자인의 미니멀리즘과 맥시멀리즘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국내 퍼퓸 샴푸 브랜드에 따른 패키지디자인의 차별화 전략 분석
조형미디어학
2021 .02
안나수이 향수 패키지디자인 조형요소 및 네일아트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뷰티 산업 육성을 위한 향수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샤넬, 디올 향수에 대한 20대 여대생의 감성표현 태도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중국 문화 정체성을 강화한 향수 로고 캘리그래피- 중국 '문헌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향장(香粧) 용어의 성립배경과 화장(化粧)문화의 변화 -시각적 화장에서 후각적 화장으로의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향수 구매목적이 구매결정요인과 용기디자인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산업디자인학연구
2016 .01
온라인 커머스 내 퍼퓸 코스메틱 제품류의 후각적 경험을 보완하기 위한 메타버스 콘텐츠 활용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