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샤넬 향수 패션 필름 유형과 표현 특성
Ⅳ. 샤넬 향수 패션 필름에 반영된 내적 의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패션쇼 공간 연출에 미치는 특성 연구 : Chanel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향수의 이미지 특성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0328 Perfum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5
0330 Perfum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브랜드 확장에 따른 팝업스토어의 공간 아이덴티티 연구 -비 패션브랜드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팬데믹 시대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경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패션브랜드에서 활용된 일러스트레이션의 융합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패션브랜드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의 브랜드이미지 정체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융합·문화적 스토리텔링의 관점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6
스마트 웨어러블 패션브랜드 융복합 확장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통합적 브랜드아이덴티티 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 브랜드 가치와 만족도의 매개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05
패션과 게임 융합의 게이미피케이션 사례와 의미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9
패션과 예술의 융합으로 수용된 패션 백의 사례와 의미 고찰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패션 멀티브랜드 스토어의 서비스스케이프와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