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향수 패키지디자인에 나타난 색채 트랜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사용자 편의를 위한 휴대용 향수병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남자대학생의 유행 선도력에 따른 향수 태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향기 감성 요인에 향수 제품의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령과 구매 수준 집단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20대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이 향수추구혜택과 향수추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후각 이미지와 제품용기 형태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 국내ㆍ외의 향수용기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은방울꽃 이미지의 향수 개발 연구- 숙명여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뮤게 향기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Perfume 0509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8 .06
뷰티 산업 육성을 위한 향수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샤넬, 디올 향수에 대한 20대 여대생의 감성표현 태도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향수에 표현된 이미지 스케일링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2 .01
여성소비자의 선호의복이미지가 선호향수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6
Spring Perfume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4 .05
소비자의 향기 선호와 향기에 의한 이미지, 색채 및 TPO 연상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CONSUMPTION BEHAVIORS AND SENSIBILITY RESPONSES TOWARD PERFUME PRODUC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샤넬과 크리스티앙 디오르의 향수 이미지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향수광고를 통한 기호학적 상관관계 해석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후각적 감성과 시각적 감성의 연상관계: 향수의 향기와 패키지의 공감각적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안나수이 향수 패키지디자인 조형요소 및 네일아트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어느 살인자의 가족 이야기 〈향수〉
공연과이론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