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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ume Consumption Behaviors and Fragrance Sensibility Attitude according to Perfume Involvement Levels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소비자의 향기 선호와 향기에 의한 이미지, 색채 및 TPO 연상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향수 패키지디자인에 나타난 색채 트랜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CONSUMPTION BEHAVIORS AND SENSIBILITY RESPONSES TOWARD PERFUME PRODUC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향의 선호도를 통한 성격분류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5 .01
A STUDY ON HUMAN SENSIBILITY ERGONOMICS IN DESIGN OF MEN'S SUI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Fragrance of Changwon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9 .12
A Study on Consumer Sensibility Factors of Outdoor Products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Perfume 0509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8 .06
인터넷 패션 쇼핑몰의 감성요소와 화면구성요소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스포츠 인터넷 쇼핑몰 이용 대학생들의 지각된 위험과 쇼핑가치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4
자켓용 소재의 태와 감성 이미지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국내 패션디자인 감성평가 연구방법의 현황과 해외 적용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캐릭터 티셔츠에 대한 패션감성과 소비감성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의복소재의 선호도에 대한 태와 감성 이미지의 영향 -셔츠용 소재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감성’의 적용관점에서 본 공간디자인연구의 감성적 연구현황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10
의복재질의 시각적 감성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은방울꽃 이미지의 향수 개발 연구- 숙명여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뮤게 향기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의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패션감성의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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