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제조업체의 브랜드 노출여부와 소비자의 브랜드 민감성이 패션유통 PB상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한(韓) 브랜드 패션 상품 광고를 위한 패션 사진 연구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6 .01
패션 브랜드 마케팅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한국적 패션 디자인의 브랜드화에 관한 연구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6 .01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국내 유통업체의 프라이빗 브랜드(PB) 현황 및 브랜드 전략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9 .01
국내 패션 멀티브랜드 스토어의 유형과 전략적 방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1
A Study on the Analysis of Fashion Trends in 1990s -Focus on the Themes of Womens'Fashion-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 패션제품 평가속성, 브랜드 태도의 관계 -체면과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현대 패션 이미지 연구 -패션사진을 중심으로-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아동 확장 패션브랜드와 모브랜드의 유형에 따른 텍스타일패턴디자인 특성 고찰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패션브랜드 멀티채널 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일치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패션 브랜드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패션 브랜드와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관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 - 미국 진출 사례조사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패션 명품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6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제품 유사성에 따른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