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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세분화와 인식도에 의한 진의류 브랜드 이미지 연구(II) -인식도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청바지 제품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패션브랜드 퍼스낼리티가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진의류 마케팅 전략을 위한 데이타 베이스 구축에 관한 연구(제1보) -1997년 추계 신세대 진바지 소비자들의 구매행동과 구매된 디자인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스포츠슈즈의 브랜드 자산, 브랜드충성도, 구매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8
고등학생의 상표충성차원에 의한 진의류 시장세분화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7 .01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통합적 행동의도모델 적용에 의한 국내 대학생 소비자의 해외 진 브랜드 구매의도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진의류 마케팅 전략을 위한 데이타 베이스 구축에 관한 연구(제2보) -1997년 추계 신세대 진바지 소비자의 상표 인지도, 상표 이미지와 소비자의 추구이미지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선택권, 브랜드가치,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2005년 S/S Trend에 나타난 Jeans의 패션경향과 패션상품 개발을 위한 디자인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6 .09
AN EXPLORATORY STUDY ON BRAND PERSONALITY: INFLUENCES ON BRAND PREFERENCE, PURCHASE INTENTION, BRAND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THE EFFECT OF CONSUMERS' BRAND IDENTIFICATION OF FASHION LUXURY PRODUCT ON BRAND AFFECT AND BRAND LOYALT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타이트 핏 청바지의 착용 실태 및 제품 치수 조사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패션제품의 명품 추구혜택과 상표충성도의 관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의류제품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상표충성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태권도 이벤트 브랜드자산 요소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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