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고객접촉, 고객만족, 감정적 몰입의 영향관계 분석 :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9
곡선추정 회귀분석을 통한 고객접촉과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분석 :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대상으로
관광연구논총
2012 .02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3 .07
은행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2 .08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몰입의 역동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서비스 복구 및 관계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고객간 접점 품질(Customer-to-customer Contact Quality)에 대한 탐험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9 .09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서비스기업의 고객관리
경영경제
2002 .08
고객인지가치와 고객행동과의 관계에 있어서 서비스 품질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서비스품질과 커뮤니케이션의 다차원적 특성이 고객만족 및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3 .06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