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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상품의 광고에 나타난 문화적 특성과 소구유형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CULTURAL CHARACTERISTICS REFLECTED ON THE FASHION AD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모바일 의류광고유형 및 소비자 관여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잡지광고에 있어서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정체성에 관한연구 -헤어케어제품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스포츠선수의 광고 이미지, 전문성과 기업광고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기능성 화장품 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자아 일치감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윤리적 지향 가치와 규제 인식이 광고 소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포스트모던 패션광고에 대한 반응과 광고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백제의 전통문화를 활용한 문화상품의 이미지와 선호도 분석 : 10대 청소년을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9
부정적 소구 광고의 효과 -사회문제를 주제로 한 잡지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공예문화상품 디자인개발을 위한 지역 문화자원 분류체계에 관한 연구 :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6
제품디자인에 있어서 핵심편익과 소비자 체감반응간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의류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연구 -소비자의 의류광고관여와 상표사용경험에 따라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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