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의류광고유형 및 소비자 관여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스포츠선수의 광고 이미지, 전문성과 기업광고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부정적 소구 광고의 효과 -사회문제를 주제로 한 잡지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광고디자인의 정보량이 브랜드명성수준에 따라 소비자의 광고반응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뇌파와 감정반응 평가를 통한 패션제품의 TV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브랜드아파트 광고이미지의 기호학적 해석을 통한 광고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8
글로벌 패션광고의 표준화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Plotting Ad에 대한 인터넷사용자 반응 및 행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잡지광고에 있어서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정체성에 관한연구 -헤어케어제품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윤리적 지향 가치와 규제 인식이 광고 소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스포츠 선수 광고모델의 성적부진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4 .08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광고표현의 ‘임팩트 성’ : 광고크리에이터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한 광고크리에이션의 공주체성에 관하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11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바이럴 광고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