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선수의 광고 이미지, 전문성과 기업광고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포스트모던 패션광고에 대한 반응과 광고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EEG기기의 특성과 이를 활용한 디자인 사례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여성 제품 TV광고에 나타난 기존 남성성의 변화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부정적 소구 광고의 효과 -사회문제를 주제로 한 잡지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모바일 의류광고유형 및 소비자 관여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Evaluation of Color Difference Based on EEG
AIC 2017 Jeju
2017 .10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윤리적 지향 가치와 규제 인식이 광고 소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스쿼시 백핸드 드라이브 동작 시 운동학적 분석과 근활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운동역학회지
2007 .01
패션상품의 광고에 나타난 문화적 특성과 소구유형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1990년대와 2000년대 아파트 TV광고 사례 비교분석을 통한 표현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10
스포츠 스타 광고 시청시 QEEG Montage Default 판독을 통한 뇌파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05
초등학교 체육수업 중 동료평가 활동에서 나타나는 뇌파 특성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08 .01
Plotting Ad에 대한 인터넷사용자 반응 및 행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