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Q 방법을 활용한 유치원 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 실행에 대한 인식 유형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06
초등학교 교육과정 재구성 우수 사례 교사가 갖는 교육과정 문해력의 특성 연구
학교와 수업 연구
2017 .07
만들어가는 교육과정으로써유치원교육과정의 재조명-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유아교육연구
2015 .08
사회과 교사들의 교육과정 재구성 경험에 관한 이해 - 혁신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
시민교육연구
2015 .03
국내 교육과정 재구성 연구에서 살펴본 개념, 접근법, 교사 전문성 고찰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1 .12
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 특성에 관한 질적 메타분석
교육과학연구
2021 .09
사립유치원 교사의 개정 누리과정 적용의 어려움과 교육과정 실행 개선에 대한 이야기
영유아교육지원연구
2021 .12
유치원 초임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 이해 및 현장 적용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교육문제연구
2022 .12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국가수준 유치원 교육과정 분석
한국유아교육연구
2024 .06
교사수준 교육과정을 바라보는 저경력 교사의 관점과 이해
통합교육과정연구
2019 .01
사립 유치원 오후 재편성 방과후과정 교사의 어려움과 요구
직업교육연구
2015 .01
교육과정 자료 사용자로서 교사와 교육과정 자료 개발자로서 교사 개념 탐색
통합교육과정연구
2018 .01
특수교사의 특수교육 교육과정 이해와 교육과정 재구성 인식 및 실천에 관한 연구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9 .01
로컬에서 교사가 개발하는 교육과정의 의미 탐구
초등교육연구
2021 .08
특수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 실행 특징 및 촉진 요인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교육혁신연구
2023 .03
교육과정 컨설팅을 통한 교사교육과정 개발 실행연구
교육방법연구
2022 .05
신문기사에 나타난 유치원교사에 대한 사회적 인식
영유아교육지원연구
2019 .01
R-IPA를 활용한 교육과정 재구성에 대한 특수교사 요구 분석
교육혁신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