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치원 교사들의 교육과정 재구성에 대한 인식 및 경험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8
시각장애유아 통합교육에 대한 보육교사와 유치원교사의 인식 비교 연구
시각장애연구
2015 .06
유아교사의 교육과정평가에 대한 인식 유형 분석 : Q-방법론적 접근
유아교육연구
2024 .01
신문기사에 나타난 유치원교사에 대한 사회적 인식
영유아교육지원연구
2019 .01
만들어가는 교육과정으로써유치원교육과정의 재조명-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유아교육연구
2015 .08
사립 유치원 오후 재편성 방과후과정 교사의 어려움과 요구
직업교육연구
2015 .01
초등학교 교육과정 재구성 우수 사례 교사가 갖는 교육과정 문해력의 특성 연구
학교와 수업 연구
2017 .07
유치원 원격교육 운영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 및 요구
유아교육학논집
2021 .04
유치원 교사의 창의적수업 능력에 대한중요도 인식 및 실행 정도
교원교육
2016 .01
교육과정 컨설팅을 통한 교사교육과정 개발 실행연구
교육방법연구
2022 .05
교사수준 교육과정을 바라보는 저경력 교사의 관점과 이해
통합교육과정연구
2019 .01
유치원 초임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 이해 및 현장 적용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교육문제연구
2022 .12
사회과 교사들의 교육과정 재구성 경험에 관한 이해 - 혁신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
시민교육연구
2015 .03
유치원의 유·초등 연계교육 운영 현황과 교사들이 인식한 어려움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06
유치원교사와 보육교사 양성교육과정에 대한 인식에 기초한 영유아교사 양성교육과정 개선 방안
유아교육학논집
2016 .04
사립유치원 교사의 개정 누리과정 적용의 어려움과 교육과정 실행 개선에 대한 이야기
영유아교육지원연구
2021 .12
장애유아 통합교육과 교사 역량에 대한 유치원교사와 어린이집교사의 인식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5 .01
학습공동체를 통한 내러티브 교육과정의 실행과 교사-유아의 관계 분석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