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is
Ⅳ. Research Design and Data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pact of O2O Service Influencing Factors on Repurchase Intention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0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의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비교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8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외식 O2O 서비스 특성이 고객신념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0
크로스채널 상거래 소비자의 심리적 소유감과 웹루밍 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2
모바일 커머스 환경에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3
관광분야에서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속성이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관광정보 애플리케이션의 지각된 유용성과 즐거움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8
레스토랑 평가 애플리케이션의 이용 동기, 지각된 유용성 및 이용의도의 영향관계 : 성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The Linkages Among Cross-channel Integration Capability, Showrooming, Webrooming, And Customer Value: An Empirical Study
유통과학연구
2023 .01
O2O플랫폼 배달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수용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O2O 서비스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시니어 소비자의 온라인쇼핑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스포츠웨어러블제품에 대한 소비자혁신성과 신뢰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경험가치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11
자기결정성이론과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페이스북의 사용동기가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그리고 이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서비스학과 입시지망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온라인 새벽배송 서비스 이용동기가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The Perception of Technology Acceptance and Values Regarding ‘Sharing Economy Services’ as well as the ‘Network Effect’ on the ‘Use Intention’
무역연구
2020 .01
공유경제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가 느끼는 가치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애착과 유용성의 매개효과
경영학연구
2022 .06
Effects of Metaverse Experience Factors(4Es) on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njoyment, and Intention to 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