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is
Ⅳ. Research Design and Data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pact of O2O Service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in China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의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비교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8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외식 O2O 서비스 특성이 고객신념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0
모바일 커머스 환경에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3
크로스채널 상거래 소비자의 심리적 소유감과 웹루밍 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2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O2O플랫폼 배달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수용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의약품 배송시스템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심리반응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24 .06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Supermarkets in Mongolia
무역연구
2020 .01
관광분야에서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속성이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중국 및 인도 소비자들의 외국브랜드 제품에 대한 재구매의도 결정요인 비교연구
유통과학연구
2018 .01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관광정보 애플리케이션의 지각된 유용성과 즐거움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8
The effect of E-service quality on Brand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LCC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외식기업 O2O 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용이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3 .04
밀키트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소셜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위험,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1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 연상,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재구매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레스토랑 평가 애플리케이션의 이용 동기, 지각된 유용성 및 이용의도의 영향관계 : 성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