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CONSUMERS' BRAND IDENTIFICATION OF FASHION LUXURY PRODUCT ON BRAND AFFECT AND BRAND LOYALT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뉴럭셔리 패션브랜드 제품추구혜택이 브랜드 충성도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에 의한 이중경로 형성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스페셜 오더 상품과 모바일 SNS 홍보 전략이 브랜드 럭셔리 및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패션명품에 대한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개인적 특성과 사회적 기능 태도가 명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럭셔리 브랜드 인식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럭셔리브랜드 패션잡화시장에서의 충성도에 대한 2030과 5060 세분시장 간의 비교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스포츠의류 브랜드 원산지별 브랜드자산과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패션 명품 브랜드의 제품 속성 조합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1 .06
AN EXPLORATORY STUDY ON BRAND PERSONALITY: INFLUENCES ON BRAND PREFERENCE, PURCHASE INTENTION, BRAND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선택권, 브랜드가치,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글로벌화 전략 제안을 위한 국내 패션 브랜드의 분류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믹스가 고객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 20~40대 럭셔리 브랜드 제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수영복 브랜드별 특성이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선호도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4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명품 화장품 브랜드 자산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한복문화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