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s of Celebrity Athlete Authenticity on Brand Authenticity and Sports Consumer Behavior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20 .01
현대미술 적용을 통한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02
스페셜 오더 상품과 모바일 SNS 홍보 전략이 브랜드 럭셔리 및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스포츠 브랜드 진정성 척도 개발
체육과학연구
2022 .12
럭셔리패션브랜드의친환경 활동에대한메시지측면성이브랜드태도에미치는영향연구: 조절초점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6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2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럭셔리 브랜드 인식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럭셔리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10
제품 디자인 평가요소와 브랜드 애호도 관계에서 브랜드 진정성의 역할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Consumer perceptions to luxury co-branding partnership in sport wearable market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9 .12
럭셔리브랜드 패션잡화시장에서의 충성도에 대한 2030과 5060 세분시장 간의 비교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럭셔리 가구 브랜드의 마케팅 요소로서 럭셔리 공간 연출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1
뷰티 모바일 앱에서의 제품 사용후기의 유형, 지각된 정보의 진정성,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의도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The Impact of Luxury Brand Ambassadors' Images on the Brand Loyalty and Purchase Inten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브랜드(프로스포츠 팀) 진정성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체육과학연구
2022 .03
Moderating Effect of Luxury Value Perceptions in the Relationship between In-Store Emotions and Perceived Brand Luxury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Endorser-Brand Congruence, Endorser Authenticity, and Self-Brand Connection: Three-Way Interaction Effects of on Brand Attitude in Sport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9 .12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