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차별화를 위한 화장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디자인이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메이크업 브랜드와 아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호비교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Research on Character Collaboration Expression in Cushion Cosmetic Produc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7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캐릭터 콘텐츠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국내 기능성화장품 범위 확대 방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기대 정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영웅서사의 내적 성장형 캐릭터와 대중적 공감형성 - 마블과 DC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콜라보레이션 만화 캐릭터의 독창성과 친밀성이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인지도 매개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뷰티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른 비건 화장품 매칭 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캐릭터의 특성이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2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텔링 분석 방법론 연구 - 드라마 〈D.P.〉를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2 .08
화장품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쇼핑의 화장품구매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소비가치가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가치 창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기업 캐릭터 디자인 사례 분석: 한국과 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코로나19 전후 캐릭터산업에 대한 인식 변화와 마케팅전략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3
국내 음료산업에서의 아트콜라보레이션 사례와 활성화 방안 -한국야쿠르트의 7even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