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캐릭터의 특성이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2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캐릭터 콘텐츠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지각된 브랜드 품질과 CSR 계획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전자제품 회사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중국 체인 레스토랑의 품질 요인이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3
모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가치 창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융복합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 Preference and Character Attributes by Character Classific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트랜스미디어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카스 셀프스캐너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The Effect of Familiarity and Brand Attitude of Mobile Character Products on Consumers' Purchasing Behavior - Focusing on Kakao Friends Characters -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18 .01
패션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유형선호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신세대의 쇼핑추구성향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7
편의점 브랜드 캐릭터의 개발과 활용 연구 - CU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1
브랜드 관계 구축을 위한 소비자 행동 모델(AIFA)에 관한 융합 연구 - 지역 브랜드 캐릭터 쿠마몬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브랜드커뮤니티 경험가치가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브랜드 공동가치창출에 미치는 영향:방탄소년단과 아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