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이크업 브랜드와 아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호비교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가치 창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의 캐릭터 특성이 소비자의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국내 이종업계 간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사례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요소에 관한 비교분석 연구 -글로벌 화장품과 중국 화장품 상위 5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9 .01
친환경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에 관한 연구 -재활용 소재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코즈 브랜딩 개념을 적용한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이소비자 구매 욕구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럭셔리 패션브랜드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유형과 효과 -2019년 이후의 사례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국내 음료산업에서의 아트콜라보레이션 사례와 활성화 방안 -한국야쿠르트의 7even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15 .08
Research on Character Collaboration Expression in Cushion Cosmetic Produc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7
국내외 지속 가능한 친환경 화장품 패키지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화장품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쇼핑의 화장품구매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뷰티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른 비건 화장품 매칭 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패션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유형선호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신세대의 쇼핑추구성향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7
소비가치가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화장품 재구매 의도와 추천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기능성 화장품의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 관계분석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