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가치 창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메이크업 브랜드와 아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호비교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국내 음료산업에서의 아트콜라보레이션 사례와 활성화 방안 -한국야쿠르트의 7even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15 .08
국내 이종업계 간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사례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아웃도어 패션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에 나타난 전략적 특성에 대한 연구: 노스페이스의 사례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6
패션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유형선호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신세대의 쇼핑추구성향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7
패션과 예술의 융합으로 수용된 패션 백의 사례와 의미 고찰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패션과 게임 융합의 게이미피케이션 사례와 의미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9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제품 차별화를 위한 화장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디자인이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팬데믹 시대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경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현대 패션과 융합된 디지털 콜라주 아트의 사례와 가치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3
아트 콜라보레이션 수업을 통한 창의적 사고의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럭셔리 패션과 K-Culture의 융합 동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스마트 웨어러블 패션브랜드 융복합 확장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뉴미디어와 전통공예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안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브랜드 융합을 통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라인 제안 연구 - 중국 MZ세대를 대상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싫증브랜드에 대한 브랜드강화와 활력전략: Tech-art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5
패션브랜드에서 활용된 일러스트레이션의 융합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콜라보레이션 만화 캐릭터의 독창성과 친밀성이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인지도 매개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