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가치 창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메이크업 브랜드와 아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호비교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럭셔리 패션브랜드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유형과 효과 -2019년 이후의 사례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국내 음료산업에서의 아트콜라보레이션 사례와 활성화 방안 -한국야쿠르트의 7even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15 .08
제품 차별화를 위한 화장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디자인이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브랜드 융합을 통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라인 제안 연구 - 중국 MZ세대를 대상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아웃도어 패션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에 나타난 전략적 특성에 대한 연구: 노스페이스의 사례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6
패션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유형선호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신세대의 쇼핑추구성향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7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 제안-IKEA와 Airbnb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캐릭터 콘텐츠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아트 콜라보레이션 수업을 통한 창의적 사고의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싫증브랜드에 대한 브랜드강화와 활력전략: Tech-art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5
콜라보레이션 만화 캐릭터의 독창성과 친밀성이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인지도 매개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중국 MZ세대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사례연구 - 차 음료 제품 디자인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뉴미디어와 전통공예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안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럭셔리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의 소비가치를 조절변수로-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의 캐릭터 특성이 소비자의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메타버스 아바타의 특성이 콜라보레이션 연결을 통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예술에 있어서 디지털과 아날로그 융합에 관한 연구 : 아트콜라보레이션 본인작품 <결합체>시리즈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