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융합을 통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라인 제안 연구 - 중국 MZ세대를 대상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중국 MZ세대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사례연구 - 차 음료 제품 디자인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메이크업 브랜드와 아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호비교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패션 명품 확장 브랜드의 코스메틱에 대한 MZ세대의 양면적 소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변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가치 창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중국 신 차 음료 브랜드에 대한 MZ세대의 인지반응 분석 -로고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패션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유형선호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신세대의 쇼핑추구성향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7
싫증브랜드에 대한 브랜드강화와 활력전략: Tech-art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5
중국 왕홍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주얼리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행동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제조국 이미지가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의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일본 자동차에 대한 한·중 소비자 비교
한국혁신학회지
2016 .08
[브랜드] 대명사가 된 브랜드 이야기
특허뉴스
2018 .02
브랜드자산의 가치평가 모형과 평가지수 개발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7 .11
스포츠 브랜드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감정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삶에 대한 가치관과 태도에 대한 세대차이 연구 - MZ 세대와 기성 세대의 비교 -
문화와융합
2023 .10
[발표] 세대별 소비트렌드의 특징과 시사점: MZ세대의 뷰티 소비행동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토론] 세대별 소비트렌드의 특징과 시사점: MZ세대의 뷰티 소비행동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