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아-교사간 상호작용의 질적 수준과 교사의 민감성이 영아의 부모와 교사에 대한 애착과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10 .04
영아교사의 교육신념과 영아-교사관계
한국교원교육연구
2017 .01
교사가 인식한 영아-교사 관계와 놀이 시 나타난 영아-교사 및 영아-또래 상호작용
아동학회지
2009 .06
예비교사를 위한 영아관련 수업의 효과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6 .08
영아-교사 상호작용 증진 교사교육 프로그램의 적용과정에서 나타나는 영아교사의 인식 탐색
한국영유아보육학
2011 .06
영아보육교사 대상 컨설팅이 영아-교사 상호작용 및 교사의 민감성에 미치는 효과
어린이미디어연구
2017 .03
영아반 교사의 행복감, 직무스트레스, 교사효능감이 교사-영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09
영아반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교사-영아 간 상호작용 관계에서 교사효능감의 매개효과
한국유아교육연구
2018 .01
영아와 교사의 집단 활동 상호작용에 있어서 영아교사의 민감성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06 .12
영아교사의 전문성 인식이 교사-영아 상호작용 및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지
2019 .09
영아의 성과 연령, 영아교사의 민감성과 교사-영아 상호작용 및 영아의 놀이성 간의 구조분석
한국영유아보육학
2018 .11
영아 연령 통합과 영아교사 역할 및 전문성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6 .01
영아 초기 적응과정에서 영아보육교사가 경험한 어려움과 적응기간의 의미
한국보육학회지
2014 .09
영아반 보육교사의 영아발달지식이 전문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1 .01
Q 방법론을 활용한 영아교사 이미지 연구
생태유아교육연구
2020 .01
영아교사의 자기관찰 및 해석을 통한영아 및 영아교육에 대한 신념과 실제 간의 관계 분석
유아교육연구
2014 .01
영아와 교사의 상호작용에 관한 단기종단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4
영아 초기적응 과정에서의 교사-영아, 교사-부모와의 관계에서 드러난 교사의 어려움
유아교육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