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6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업체 의류 상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THE INFLUENCE OF BRAND TYPE ON CONSUMER ATTITUDE FORMATION OF PRIVATE BRAND : A COMPARISON BETWEEN DISCOUNT STORE PB AND HOMESHOPPING PREMIUM PB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대형 할인점 의류 PB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대형할인점 자가상표(PB) 구매에 패키지디자인이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1 .05
A Study on the Branding Strategy of PB (Private Brand) in China’s Hypermarket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쇼핑가치와 상표제휴가 인터넷 쇼핑업체의 PB의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유통업체 의류상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PB의 브랜드·패키지 디자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편의점 PB상품 패키지디자인의 구성요소가 소비자태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의류제품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상표충성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홈쇼핑 자체상표 의류제품 구매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소비자의 가격태도와 위험지각에 따른 의류할인점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패션상품류의 도형상표 등록기준과 유사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의류제품의 가격에 따라 유행관여와 지각된 제품유사성이 의류상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대형할인점인 점포속성 및 의류제품평가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이마트 ‘노브랜드’ PB상품 리테일마케팅 사례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의류제품 구매 시 고려점포군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소비자 특성에 따라 선호되는 의류 점포의 비주얼 환경 요소 및 점포 유형 -점포 선택 기준에 의한 소비자 유형화를 기초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