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기존 문헌 검토
Ⅲ. 연구문제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에서의 TV 뉴스/시사 콘텐츠의 지속사용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3 .05
유튜브 시사정치채널 이용자의 뉴스 관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유튜브 정보 규제에 대한 이용자들의 인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사회 신뢰와 갈등 인식이 뉴스 이용에 미치는 영향 : 지상파, 종합편성, 온라인채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유튜브 정치 동영상 채널 이용자의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에 대한 연구: 정서적 각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2
지상파 방송사의 뉴스 앱 개선을 위한 사용성 평가 :MBC와 SBS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유튜브 중국어 교육 채널 콘텐츠에서 나타나는 특징과 발전 가능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유튜브 이용자의 심리적 특성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한일 인기 유튜브 콘텐츠의 특징-운영 주체와 콘텐츠 분야별 데이터 비교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네트워크 미디어 유튜브에 나타난 서울중심 언론의 지역 언론 콘텐츠 전재: TV매일신문의 원희룡부인 인터뷰 사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Trace Your Taste’ - YouTube 이용 동기와 추천 시스템 사용 패턴의 연관성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유튜브 이용자의 수용요인에 관한 메타분석 - 사회적 상호작용, 콘텐츠 특성, 심리적 특성 요인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7
문화콘텐츠 빅데이터를 이용한 주가 변수 선행성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연구 - 국내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국내 지역 지상파 방송사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전략 방안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8
소셜미디어를 통한 정치 이슈의 확산 과정에서 방송의 영향력 제고:‘검수완박’ 법안 헌법재판소 판결 확산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디지털 문화콘텐츠 특성이 이용자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2
유튜브 이용자의 몰입경험과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충주시 유튜브 콘텐츠 댓글을 통해 본 지자체 행정PR의 함의: 텍스트마이닝의 의미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소셜미디어의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융합연구 -채널별 콘텐츠 활용 특징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