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연구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관광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세분화 기준변수와 분석기법의 타당성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7 .01
토픽 모형 분석을 활용한 시장 세분화 접근법: 영화 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9 .11
B2B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도입이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브랜드 포지셔닝 조절효과
통상정보연구
2023 .09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따른 이용자 시장세분화 연구: COVID-19상황에서 대구광역시의 관광정보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사회적 자본과 브랜드 자산에 의한 항공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힐링관광 만족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5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관광상품개발을 위한 시장세분화 전략과 마케팅전략 : 문화예술상품을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기업의 그린마케팅과 글로벌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그린마케팅 경험자를 대상으로 -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잠재계층 분석과 의사결정나무 분석을 활용한 공연 예술 시장세분화 연구: 저빈도 관객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토픽 모델링 기법을 활용한 음식관광 시장 세분화 : 소비자 추구편익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디지털 시대 브랜드 옹호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12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뉴스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안전이 소 비자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