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와 인적 서비스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비교
무역연구
2020 .01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경비안전시스템 이용자들이 인식하는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호경비학회지
2019 .01
O2O(Online to Offline)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관계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A Study on Effects of Untact Service Quality on the Attitude Formation and Behavior Intention in Small Accommodation Industry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코로나19로 인한 호텔의 언택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9
Relationship marketing and service: An updat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서비스지향성, 서비스품질, 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자원 활용을 통한 의료서비스 경험 혁신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종합슈퍼마켓(GSM)에서 서비스품질, 보증 및 서비스가치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외식업체의 언택트 마케팅 특성이 고객 관계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외식산업의 서비스 인식이 고객만족과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