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윤리적 소비성향과 호텔 공익 마케팅에 대한 고객 인식이 호텔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7
호텔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 노력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회복공정성과 호텔이미지, 고객충성도 간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기업 소셜미디어에 대한 고객충성도의 주요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호텔기업의 지각된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2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호텔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이미지 간에 사회적 책임 활동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The Role of CSR Activities on Building Corporate Image and Customer Loyalty
무역연구
2015 .01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환대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간의 관계 연구 : 호텔, 일반 관광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1
호텔고객이 인식하는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Exploring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Ability, and Reputation as Antecedents of the Effects of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Loyalty in the U.S. Hotel Industry
관광레저연구
2016 .08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애호도 간의 관계 연구 :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CSR에서 CSV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4
외식산업의 언택트 마케팅 서비스가 서비스 품질과 고객 관계, 기업신뢰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친환경 호텔정책이 호텔기업이미지, 만족도,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