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본문
3.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Band: 햅틱 피드백과 악기 메타포가 가미된 가상 현실 기반 밴드 합주 시스템의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악기의 디자인과 그 변천과정에 관한 연구 : 오케스트라 현악기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스마트 기기의 가상악기 애플리케이션과 음악향유의 변화
문화와융합
2020 .07
어쿠스틱 악기 연주로봇을 위한 음악 콘텐츠 생성 기술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DIY 를 활용한 모바일 악기 제작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가상악기의 음색 분석 연구 - 바이올린, 얼후, 해금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양금의 음악도상학적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2
고대 악기의 보존과 활용에 대한 고찰 : 중국 전통 현악기 축(筑)의 역사적 고찰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10
무선 센서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원운동의 음악적 표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카본 필라멘트 바디 전자 해금의 음향 품질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특허정보를 활용한 교육용 건반악기 기술의 동향과 발전 방향 검토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9 .01
카본 필라멘트 바디 전자해금의 음질 향상 방법에 관한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치료적 악기연주(TIMP)의 몰입감 향상을 위한 디지털 우쿠렐레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찾아가는 피지컬 컴퓨팅 체험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스마트폰 MIDI 재생 기능을 활용한 속도 증가 악기 연습 애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배음 분석을 통한 가상악기의 음색비교 - 소금과 플룻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K-예능 <피지컬:100>의 구성적 특징과 한국적 스토리텔링
문화와융합
2023 .09
중학교 교과서 피지컬 컴퓨팅 소단원 분석을 통한 시사점 도출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피지컬컴퓨팅 프로토타이핑을 위한 음성 인터랙션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DOTS: Text 에 무게감을 담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