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잠재 관광객의 위험지각과 관광목적지 이미지 변화가 해외 여행객의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0
고객기반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과 잠재 관광객의 행동의도 사이의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2
컨벤션목적지 브랜드자산 가치 시장세분화에 따른 방문성과, 만족도, 충성도 차이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1
정부의 코로나19 대응평가와 위험지각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2
음식관광지에 대한 위험지각과 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관광지 음식이미지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원전사고 후 일본관광지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COVID-19에 대한 위험지각과 자기효능감이 관광지 위험지각과 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12
How Potential UK Tourists Perceived South Korea as a Tourism Destination Brand
무역연구
2017 .01
생태관광의 브랜드 가치가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12
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0 .01
COVID-19 위험지역 인식유형이 관광지이미지, 위험지각 및 행동의도의 영향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1 .09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브랜드 자산관리(CBBE)2 이론을 활용한 방위산업과 군 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방위산업학회지
2016 .01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새만금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동남아시아 6개국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The Impact of Patent Infringement Litigation on Customer-Based Brand Equity
ASIA MARKETING JOURNAL
2016 .04
위험지각 조절효과를 통한 관광목적지이미지와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과 장소애착이 지각된 적합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원 MICE의 확장된 브랜드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8 .01
관광목적지의 지각된 위험이 방문객의 태도,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컨벤션목적지의 이미지 형성 정보원천이 브랜드자산 및 방문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외국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저비용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경험한 위험지각과 CSR인식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와 컴페션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