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21
2019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initiatives on brand image, brand prestige, and behavioral intention
관광연구저널
2019 .04
저비용항공사 이용고객들이 인식하는 CSR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컴페션과 진정성의 이중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1 .03
A Study on Relationship betwee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ustomer Loyalty
경영교육연구
2016 .06
Effects Relationships among CSR, Perceived Service Quality, Brand Image, Trust and Customer Loyalty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항공사의 CSR 진정성과 CSR 적합성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와 공감의 조절효과
인문사회 21
2019 .01
커피전문점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9
Does CSR moderate the service outcome failures of a hotel?
유통과학연구
2020 .01
CSR이 브랜드자산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품질과 서비스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5 .01
항공사 CSR과 신뢰, 브랜드 태도, 고객 만족과의 관계 연구: CSR 진정성의 조절효과
인문사회 21
2021 .08
치킨 브랜드의 CSR 활동이 소비자의 브랜드 인식과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7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은 브랜드 자산 증진에 효과가 있을까? : CSR 유형별 소비자 기반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효과 탐색
광고학연구
2019 .01
The impact of CSR on airline passengers` corporate image, customer trust, and behavioral intentions : an empirical analysis of safety activity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기업의 CSR활동에 따르는 브랜드신뢰,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인문사회 21
2018 .01
저비용항공사 이용객의 CSR 인식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공감(compassion)과 긍정적 감정의 이중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19 .11
내부 고객의 CSR 참여가 직무 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부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7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가치가 브랜드이미지(기능적, 상징적)와 행동의도(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12
호텔 이용객의 다른 고객 인식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4 .05
피트니스센터의 CSR 관여 수준에 따른 브랜드자산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5 .02
저비용항공사 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에 있어서 브랜드인지도의 매개효과검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