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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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1
2021
2019
목 차요 약 ⅰ목 차 ⅳ표 목 록 ⅶ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1제2절 연구의 목적 3제3절 연구의 방법 4제2장 이론적 배경 6제1절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에 대한 연구 61. 항공사 서비스품질 62. 항공사 위험지각 8제2절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에 대한 연구 121. 브랜드 이미지 122. 브랜드 태도 15제3절 고객행동의도 및 CSR 인식에 대한 연구 181. 고객행동의도 182. CSR 인식 20제3장 연구대상 23제1절 저비용항공사 231. 저비용항공사의 개념 232. 국내 저비용항공사 현황 25제2절 기업의 사회적 책임 281. 국내 기업의 CSR 추이 282.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CSR 현황 30제4장 연구설계 36제1절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361. 기본가설 362. 매개가설 433. 조절가설 454. 연구모형 49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와 특성 491. 서비스품질 492. 위험지각 503. 브랜드 이미지 514. 브랜드 태도 525. 고객행동의도 536. CSR 인식 537. 통제변수 54제3절 연구방법 551. 조사 대상 및 연구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552. 분석방법 57제5장 실증분석결과 58제1절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581. 잠재변인에 대한 측정모형 평가 582. 상관관계분석 및 타당성 검증 613. 신뢰도 분석 62제2절 경로분석을 통한 가설검증결과 661. 기본가설 검증결과 662. 매개가설 검증결과 693. 조절가설 검증결과 70제6장 결론 및 시사점 76제1절 연구의 요약 76제2절 연구의 시사점 781. 이론적 시사점 782. 실천적 시사점 79제3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80참고문헌 82부록 : 설문지 103ABSTRACT 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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