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1
2019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CSR과 신뢰, 브랜드 태도, 고객 만족과의 관계 연구: CSR 진정성의 조절효과
인문사회 21
2021 .08
The impact of CSR on airline passengers` corporate image, customer trust, and behavioral intentions : an empirical analysis of safety activity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항공사 CSR진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컴페션과 신뢰의 이중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1 .01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 요인이 객실 승무원의 CSR 진정성에 미치는 효과와 후속변수와의 구조관계 분석
관광연구
2020 .01
CSR 활동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CSR 진정성과 기업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CSR 진정성 인식의 매개 효과 연구: 기업 윤리 평판, CSR 지속성, CSR 투명성을 중심으로
PR연구
2017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진정성에 대한 여행사 직원의 인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전략적 CSR이 CSR 진정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1 .01
CSR활동의 속성이 CSR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기존 기업명성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02
기업의 CSR 실행과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 CSR 진정성과 CSR 적합성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24 .06
저비용항공사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 지속성이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저비용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경험한 위험지각과 CSR인식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와 컴페션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CSR 인식의 국내 연구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 ‘종업원의 CSR 인식’ 연구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7 .10
CSR 진정성이 구직자의 조직매력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일치성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24 .05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 기업을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기업 윤리성, CSR 일관성, CSR 적합성이 CSR 진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반기업 정서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계획행동이론의 수정 및 확장에 따른 CSR 활동의 진정성에 대한 소비자 이해
호텔관광연구
2015 .03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경영(CSR)에 관한 문헌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1 .12
중소기업의 CSR활동과 CSR성과의 관계분석 : CSR제약요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7 .08
CSR 활동 수혜자 국적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SR 진정성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