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SNS 중 스마트폰 인쇄 광고의 메타포 유형
Ⅳ. 실증연구 및 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MD기반 가상현실 FPS게임 인터페이스의 메타포 유형 분석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영상처리를 이용한 소비자 선택적 광고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6 .06
SNS네이티브광고의 출현빈도에 따른 사용자의 광고판단시간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모바일 광고특성이 모바일광고 지속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사물인터넷이 구현된 광고의 소비자 인지욕구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A Study on the Data Service linked to Subtitle Advertisement and its Advertisement Effectivenes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코로나19가 미디어 · 광고시장에 미친 영향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7
신호탐지이론을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의 탐지 및 회피성향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영상광고 유형별 디지털 이용자의 댓글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 바이럴 동영상 광고와 케이블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브랜드 국적, 광고모델 국적, 광고 소구 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에서의 휴대폰 광고 -
지역산업연구
2015 .01
Disney의 광고 비즈니스 통합 전략과 배경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9
시선추적형 가상현실기기를 통한 광고분석 시스템
스마트미디어저널
2016 .09
광고와 메타버스
방송과 미디어
2022 .07
SNS Big-data를 활용한 TV 광고 효과 분석 시스템 설계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5 .09
광고 노래 관련 규제에 대한 연구 : 방송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