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학교행정가의 범위와 전문성 논의 맥락
Ⅲ. 학교행정가 전문성의 개념 구조
Ⅳ. 학교행정가 전문성 개발 방안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발표] 학교행정가 전문성의 의미와 계발 전략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8 .12
[토론] ‘학교행정가 전문성의 의미와 계발 전략’의 재해석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8 .12
[토론] 학교행정가 전문성의 의미와 계발 전략 토론문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8 .12
학교행정가와 교사 간 교장리더십 인식 차이에 대한 예측 요인 탐색
교육종합연구
2024 .02
전문성 연구의 비판적 검토와 미래 연구 과제 탐색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6 .01
ICT조직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직무전문성 측정요인과 방법
벤처창업연구
2015 .10
전문성 발달에서 경험의 역할과 쟁점
아시아교육연구
2016 .09
전문성 개념, 유형과 도덕 전문성
윤리교육연구
2020 .01
학교 교육 행정가를 위한 문화예술교육 연수 프로그램 개발
음악교육연구
2017 .01
그 후 1년, 학교는 달라졌는가
오늘의 교육
2024 .07
정든 학교를 떠나면서
동아법학
2016 .02
학교중심 교사 전문성 개발의 가능성과 한계
한국교원교육연구
2019 .01
김동연 경기도지사 실사구시 행정가
지방정부
2023 .03
[토론] 한국 교육행정학에서의 "전문성" 의미 구조 토론: 교육 전문성, 교직 전문성, 교사 전문성, 그리고 교육행정 전문성 개념의 관계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6 .05
교육 행정가로서의 듀이: 내러티브 접근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1 .12
전문적 자본 관점을 통한 A대용부설초등학교의 현직교사 전문성 개발 사례 분석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초등학교 교사의 수업전문성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8 .09
행정의 전문성의 함의 : 독일의 논의를 중심으로
행정법연구
2018 .02
학교교육이 무의미하다고 느껴본 적이 있나요?
나침반 36.5도
2024 .08
학교에 진짜, 먼저 필요한 법
오늘의 교육
202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