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의료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고객 만족 및 장기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을 활용하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서비스 회복이 고객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과 진정성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비대면(Untact) 시대의 서비스회복 상황이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일경상논집
2024 .08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Customer-Contact Employee Support and Service Recovery Efforts : The Mediating Role of Job Burnout and Customer Orienta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18 .10
관계품질에 따른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Verifying The Key Determinants to Service Recovery : Focused on Telecommunications, Restaurants, and Banking Sectors
산업혁신연구
2016 .01
외식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노력의 효과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 회복만족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의료서비스 실패상황에서의 고객반응, 서비스회복성과 및 서비스만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회복 수행이 서비스회복 만족, 브랜드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동통신사와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커피전문점 서비스 회복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영향과 통제성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회복 공정성과 관계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백화점의 서비스 실패상황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서비스회복 전략의 효과: 관계규범과 서비스실패 유형의 역할
상품학연구
2017 .01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1
서비스회복과정에서 고객의 서비스회복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S손해보험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