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POP 유튜브 뮤직비디오 콘텐츠 이용 동기와 스타 애착이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K-POP in the World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1 .05
붓스트랩 기법을 적용한 축구 스타 휴먼 브랜드 효과 검증: 프로모션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팝업 스토어에서의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의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4 .09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팝업스토어의 형태와 효과에 관한 연구 - 이커머스 중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골프 스타 휴먼 브랜드에 따른 광고 효과성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아이돌 휴먼브랜드 특성이 아이돌 우상화, 팬 인게이지먼트,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1세대 K-POP 아이돌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브랜드 트랜스-액션 경험의 참여정도에 따른 소비자-브랜드 관계적 효과: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팝업 개념을 적용한 식공간의 유형적 특징에 관한 연구 -서울시 경의선 숲길 일대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여행 유튜버 휴먼 브랜드 특성이 콘텐츠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3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충성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2 .09
수기 POP광고 디자인 서체 분석 및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Pop-up Controller_01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1 .05
중국 소비자의 K-POP 미디어 콘텐츠 이용동기가 관계의 질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청소년의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선택속성과 브랜드감정이 브랜드전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팝업스토어에 의한 통합 브랜딩 전략 체계 연구 - 루이비통의 국내 팝업스토어 사례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Transforming Online To Offline Brand Experience - Development of Pop-up Store Design for an Online Service Platform -
한국디자인포럼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