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팝업스토어의 형태와 효과에 관한 연구 - 이커머스 중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브랜드 경험을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쇼핑 환경의 디자인 특성 및 가치 연구 - 부산 지역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 사례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4 .09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팝업스토어에 의한 통합 브랜딩 전략 체계 연구 - 루이비통의 국내 팝업스토어 사례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코로나19 이후 오픈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의 디자인 요소와 마케팅 효과에 대한 연구 -국내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6
체험경제이론에 기반한 스포츠 브랜드 팝업스토어 공간디자인 사례연구 -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의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스포츠 브랜드 팝업스토어 체험 요소의 기대불일치가 만족 및 관계의 질, 관계 강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팝업스토어 마케팅의 분류 및 특성에 관한 연구- 브랜드 매트릭스 모형에 따른 체험적 분류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팝업스토어의 체험 유형과 소비 가치 및 브랜드 태도 상관관계 연구 -Z세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Transforming Online To Offline Brand Experience - Development of Pop-up Store Design for an Online Service Platform -
한국디자인포럼
2022 .05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2
스페셜 오더 상품과 모바일 SNS 홍보 전략이 브랜드 럭셔리 및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체험형 팝업스토어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스메틱 브랜드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9
팝업스토어의 인터랙티브 설치 연구 - 상업형과 종합형 팝업스토어과 인터랙티브 설치를 예로 들어 비교 연구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 고객경험이 방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라이프스타일 유형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체험 마케팅 이론에 의한 캐릭터 팝업스토어 특성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4 .09
팝업스토어의 체험적 VMD분석 및 전략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패션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공간 이미지의 상관관계 사례 연구 : 럭셔리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8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의 성공 요인 사례 분석 : 몰입이론을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3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이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