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붓스트랩 기법을 적용한 축구 스타 휴먼 브랜드 효과 검증: 프로모션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MZ세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진정성의 효과성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스포츠 스타를 활용한 세일즈 프로모션의 인터넷 광고 효과성 검증 : 붓스트랩 기법 적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K-POP 스타 휴먼브랜드 특성이 유튜브 뮤직비디오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즐거움의매개효과검증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스타 광고모델의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웃도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5 .11
스포츠이벤트와 기업의 유사성 유형과 광고노출빈도에 따른광고태도 및 광고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H&B 스토어 화장품 브랜드 인스타그램 활용도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 게임화 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일치성과 광고 유희성이 사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B급 문화가 적용된 광고의 기호학적 접근
한국디자인포럼
2017 .08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MZ세대가 골프웨어를 선택하는 속성과 브랜드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2 .10
브랜드스토리 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자기조절모드의 조절역할과 설득지식의 매개효과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A Study on the Effect of Visual Metaphorical Advertisements of Condoms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소비자의 골프 클럽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가치 평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골프 브랜드 광고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Before & After 영상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제약, 의료제품브랜드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8
서사 전략의 방향 전환이 중국 웹 광고에 미친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이종격투기 선수의 광고 모델 효과 검증
대한무도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