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Z세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진정성의 효과성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MZ세대의 골프웨어 독특성 욕구와 체면민감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과학회지
2023 .04
빅데이터를 활용한 MZ세대의 골프 참여 트렌드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3 .06
골프 이미지에 대한 탐험적 연구: 골프 잠재 시장 중심으로
골프연구
2016 .01
골프시설 이용자의 세대별 인식 차이 검증: MZ, X세대, 베이비붐 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과학회지
2023 .02
MZ세대 골프참여자의 지각된 가치와 골프태도 및 지속참여의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23 .04
골프동호인의 골프 체험과 의미 알아보기
한국스포츠학회
2018 .12
MZ세대를 위한 에너지 음료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중국 시장의 에너지 음료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12
MZ세대의 커뮤니케이션 고유 특성에 대한 각 세대별 반응 연구 -MZ세대, X세대, 베이비붐세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MZ세대가 인식한 골프 투어리즘 콘텐츠의 경험적 가치가 장소 애착 및 관광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12
MZ세대가 스포츠산업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지정발제 3] 스마트 골프: 골프와 정보통신의 이해와 적용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24 .05
한국 골프선수 교육의 문제점과 방향에 대한 고찰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5 .09
MZ세대의 골프의류 선택속성이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12
골프의류 마케팅믹스 요인과 브랜드자산, 관계품질,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골프연구
2020 .01
골프웨어 브랜드 로고의 시각적 요소 분석 - 한국시장 브랜드 평판 TOP30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MZ세대 특징에 맞는 기업 브랜딩 캠페인 개발 방안 : 컬럼비아 브랜드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3 .06
MZ세대가 e스포츠 산업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코칭능력개발지
2025 .02
MZ세대 골프참여자의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자기관리 및 운동몰입의 구조적 관계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2023 .05
골프 참여에 대한 MZ세대들의 행동의도 예측: 가격 민감도의 조절 역할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3 .03
0